스타벅스 프리미엄커피 파우더타입, 다크로스트

제품후기

스타벅스 프리미엄커피 파우더타입, 다크로스트

올라이프 2022. 2. 3. 14:25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신제품이 나왔어요

신제품 나오자마자 달려가서 구입했어요 

네슬레 공식몰에서 샀고, 신제품 출시 행사 할때 사서 지금 공식몰보다 약 4,000원 정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캔이 너무 귀여워요~ 커피 다 먹으면 재활용 하려구요.. 

물에 쉽게 녹는 고운 입자로 파우더 타입으로 출시되었어요 

제가 한달 정도 먹고 남기는 찐 후기글 입니다. (반정도 남았어요 ㅎㅎ)

제가 구입한 것은 다크 로스트에요

맛은 두가지로 부드러운 미디엄 로스트와 묵직한 다크로스트가 있었는데,

전 스타벅스의 진한 커피맛을 좋아해 다크를 골랐어요 

미디엄로스트는 밀크 초콜릿의 크리미함과 견과향을 가진 조화로운 라틴 아메리카 원두커피이고, 

다크로스트는 로스티한 달콤함과 맛있는 다크 초콜릿 향의 묵직한 라틴 아메리카 원두커피에요

마시는 방법은 1.1g을 컵에 넣고 약 85ºC의 뜨거운 물을 약 86ml 부어주세요 

1.1g 의 커피의 양을 맞출수 있게 작은 스푼하나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유통기한은 제가 구입한 날짜로 부터 1년 조금 넘게인 2023년 3월까지 였어요. 충분히 기간안에 먹을 수 있어요

찬물에도 잘 녹아서 아이스로 먹기도 좋은데 저는 따뜻한 물에 타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제 생각으로는 캡슐이나 비아스틱이 좀더 깔끔한 맛이고, 파우더가 묵직하고 살짝 텁텁하다고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먹다보니 묵직한게 매력이더라구요^^ 

 

반응형